1. 온리 동방신기와 관련된 것만 파는 배포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갖고 있었는데 그 바람이 이루어져 오늘 배포전에 다녀왔습니다!!

2. 제가 도착한 건 11시 40분쯤이었어요. 아직은 몇 명 없는 조용한 분위기였답니다. 그 이후에 조금씩 오시는 분들도 계셨고.. 입장한 후에도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~ 레알 축제의 현장!!

3. 저는 예약한 것이 꽤 되었기에 예약한 물품을 하나씩 받고 다녔습니다. 준비한 간식거리를 존잘님들께 드리기도 했어요. 받으신 간식들 맛있게 드셨다고 해서 다행이었다는..

4. 한 곳 한 곳 들리며 책이나 굿즈를 받고 간식거리도 드리고 트레카도 10세트 구입해서 뒤에 있는 단상에 펼쳐놓았는데 20장 다 모아놓고 다 모은 줄도 모르고 갯수 열심히 세다가 결국 선착순 2명에 들지 못했네요. 그래도 한 번에 다 모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!!

5. 그리고 계속해서 예약 못했던 거나, 예약했던 거 모두 모두 무사히 겟했습니다!!

6. 커플링 없던 거나 리버스는 안 샀는데 그런 거랑 상관없이 다 예뻤던 것 같아요~

7. 다음에도 또 했으면 좋겠습니다!! 저도 존잘카블리가 되고 싶지만.. 참여하고 싶어도 제 필력이나 글 쓰는 성격으로는 역시 펑크 낼 게 뻔하므로 생각만 하는 걸로 ㅋㅋㅋㅋ 아니면 어디에도 안 올리고 언젠가 하게 되면 낼 거라도 미리 써놓.. 아니, 그냥 생각만 하는 걸로..



트레카~ 밑에 개인컷은 아이돌 통합 온리전에서..





오늘 받은 거랑 전프레(봉투 제외), 무료나눔굿즈 등등


+ Recent posts